▶ 취소관리
● 취소요청된 주문들을 관리하는 페이지 입니다.
◈ 취소요청 검색 (①)
● 몰별/쇼핑몰ID별/취소상태별/상품명 과 검색시작일,검색종료일을 설정하여 취소요청내역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.
◈ 취소요청 상태변경 (②)
● 취소중/취소완료/취소철회 등으로 상태를 변경 합니다.
◈취소이력보기 (③)
● 취소요청된 주문건에 대해 단계별 처리 이력을 확인 하실 수 있는 팝업 버튼 입니다.
◈ 배송메모보기 (④)
● 상품주문의 상세정보와 배송정보를 확인할수 있으며, 배송정보를 변경하고, 배송메모를 작성하는 페이지 팝업버튼 입니다.
▶ 주문상태 갱신이력
● 취소요청된 주문건에 대해 개별이력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▶ 배송정보 수정 및 배송메모
● 배송정보를 수정하거나, 배송메모를 작성할수 있으며, 클레임처리시 메모등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.
◈ 배송정보변경 (①)
● 배송정보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정보를 수정후 해당 버튼으로 배송정보변경을 적용합니다.
◈ 배송추적 (②)
● 자세한 배송정보가 필요한경우 배송추적을 통해 현재 주문제품의 배송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* 택배사와 송장번호가 입력되 있어야 해당버튼이 활성화 됩니다.
◈ 출고 지연시 관련정보 입력 (③)
● 출고지연시 관련 내용을 기록 해 두어 이후 고객응대시 안내 할 수 있도록 사유와 입고예정일, 관련메모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. ( 내부관리 용도 )
◈ 메모 (④)
● 배송에 관련된 메모 및 클레임 관련 메모를 작성 할 수 있습니다.
▶ 클레임처리
● 해당 클레임의 처리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.
▶ 주문처리 이력보기
●상품의 주문부터 배송/교환/취소/반품등의 클레임가지 주문이 처리되는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