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NEXT ENGINE [C]-[3] 상품수정송신관리
└ 각 쇼핑몰에 등록 송신[C]-[2]된 상품을 수정송신 합니다.
1. NEXT ENGINE 메뉴 [C]-[3] 상품수정송신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
-① 상품검색
ㄴ 상품명/상품코드/브랜드/모델명 등의 키워드로 검색 또는, 상품등록일/수정일/전송일 등으로 기간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.
ㄴ 카테고리를 대,중,소,세 카테고리로의 선택과 쇼핑몰별/쇼핑몰ID/판매방식별/판매상태별/상품의 전송상태별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.
- ② 선택상품의 수정송신
ㄴ 수정 후 송신하려는 상품을 선택하여, 쇼핑몰에 수정송신 합니다.
- ③ 상품의 판매중지, 판매재개
└ 판매중지, 판매재개를 간편하게 처리하기 위해 리스트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을 체크박스를 통해 선택하고 판매중지, 판매재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
* 판매중지, 판매재개 처리시 각 쇼핑몰로의 수정송신은 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. 상태를 변경 후 반드시 상품의 수정송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④ 쇼핑몰 송신이력 보기
└ 상품수정송신 후 쇼핑몰 송신내역에서 성공,실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└ 상품수정송신 성공 시 전송한 쇼핑몰의 아이콘이 생성되고, 실패 시 전송할 쇼핑몰의 아이콘에 X표시가 뜹니다.
└ 상품등록송신 실패한 쇼핑몰의 아이콘을 눌러 실패사유 메시지를 확인합니다.
└ 메시지는 오름차순이며, 가장 상위의 실패 사유를 확인합니다.
└ 메시지 내용에 따라 ,
① 상품기본정보 수정,
②템플릿정보 수정 탭에서 수정을 진행합니다.
└ 수정 후 저장합니다. 저장 후 다시 수정 송신해야 쇼핑몰에 전송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