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NEXT ENGINE [C]-[4] 고객응대관리
쇼핑몰 내 요청사항(MD 및 기타 관리자), 고객문의사항, 쇼핑몰별 공지사항 등을 수집/관리합니다.
1. NEXT ENGINE 메뉴 [C]-[4] 고객응대관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
① 게시물 검색
몰별/쇼핑몰ID별/답변여부 등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고, 제목/내용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.
검색기간은 쇼핑몰접수일 또는 수집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.
② 수집 기간 선택
1일, 1주일, 1개월 을 선택하여 수집할 수 있으며, 1개월 이상의 검색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.
③ 몰상품 바로가기
고객문의 글의 경우 몰 상품번호가 함께 표시되며, 몰 상품번호를 클릭 시 해당몰의 상품페이지가 새창으로 팝업됩니다.
④ 내용확인
쇼핑몰 요청사항 및 고객문의 경우 문의/답변으로 내용이 나뉘며,
답변하기 기능은 해당 쇼핑몰의 답변하기 페이지에서 처리하여야 합니다.
2. 고객응대수집
1일 수집, 1주일 수집, 1개월 수집 중 선택하여 클릭합니다.
수집 기간을 선택하여 클릭하면, 아래와 같이 고객 응대를 수집할 몰을 선택할 수 있는 팝업창이 뜹니다.
▶ 몰 선택 후 고객응대 데이터 수집
수집할 쇼핑몰을 선택 후 고객응대 데이터를 수집합니다.
전체수집 혹은 전체수집 해제 후 원하는 쇼핑몰만 선택하여 수집할 수 있습니다.
몰 선택 후 수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, 수집 프로세스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총 수집건수가 표시 됩니다.
* 고객응대관리는 실시간 자동 수집되지 않으며, 수집 기간 선택 후 수동 수집해야 합니다.
* 넥스트엔진으로 수집, 내역 확인 가능하나 답변은 각 몰에서 직접 등록해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