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사정보관리

▶ 자사정보관리

- 회사 정보 확인 및 각종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cb9174e3c020630e1154af7a06cdf63a.png
- 주문수집 자동화 (①)

"사용함"으로 설정하면 매 15분 간격으로 사용중으로 등록된 모든 몰의 주문 및 클레임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합니다.

* 주문 자동 수집 처리중 로그인 실패의 경우 해당 몰은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을 자동으로 변경하여
로그인 실패에 대한 서비스 중지 처리를 방지하고 있습니다.
쇼핑몰관리(지원)에서 해당 쇼핑몰의 설정 팝업에서 다시 사용중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- 재고연동 자동화 (②)

└ "사용함"으로 설정하면 매 15분 간격으로 재고연동을 실시합니다.

 재고 수량의 변동이 있을 경우 사용중으로 등록된 모든 몰에 재고 수량 변동 대상 상품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 

       해당 상품에 재고연동을 실시합니다.

* 재고 수량 변동은 주문수집, 입출고, 재고수 정정의 경우가 해당합니다.

단, 재고 수량은 두종류가 있어 여유재고수가 변동되었을 경우에만 각 쇼핑몰에 재고연동을 실시하고 실재고수만

변경된 경우에는 재고연동을 실시하지 않습니다. 여유재고수는 주문수집이 되었을 경우 혹은 입고되었을 경우 증감되는 재고이고

실재고는 실제 출고 혹인 입고가 일어나면 증감되는 재고수입니다.


- 배송완료 / 교환완료 자동갱신 (③)

└ "사용함"으로 설정하면 설정한 기준일 이전의 배송중 혹은 교환재배송중인 주문에 대해서 배송완료로 자동 상태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.

└ 배송완료 자동 처리 기간을 일단위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. (평균 3 ~ 5일)


    - 배송/교환/반품 택배사 선택 (④)

└ 배송시 계약된 대표 택배사를 선택하시고, 반품과 교환상품에 대해 계약된 택배사를 선택 하세요.